시카고 아이비 학원 강의 특징

       시카고 아이비 학원 강의 특징

Harvard, Yale 대학 등을 “아이비 리그 대학”이라고 부르며, 시카고 아이비 학원은 아이비 대학을 비롯한 명문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성실히 교육시켜서 부모님과 학생들의 꿈을 실현 시켜드리려고 1995년에 설립되었고, SAT시험을 주관하는 College Board 에 등록된 한인 사회 유일한 교육기관입니다.

1:1 맞춤형 개인지도 및 소그룹 지도하여 학생 한명 한명에게 유능한 선생님들이 정성을 다해 가르칩니다. 아이비 학원에서 공부한 수백명의 우수한 학생들을 Harvard, Northwestern, Stanford, Yale , U of Illinois, U of Michigan등 유명대학에 진학 시켰습니다.

SAT 반은 150-450점, ACT 반은 3-10점 향상목표로, 영어 수학 영재교육 /선행학습 반은 (5/6 학년 – 10/11 학년 학생) 학교 성적 향상목표로 기초부터 문제풀이 요령까지 강의합니다.  어떤 학생이든 맡겨주시면 확실하게 성적향상 보장!

부모님께 수시로 자녀들의 성적을 보고하며, 대학진학 상담/연방정부 학자금 지원 안내 및 원서용 에세이 작성 등 합격 전략 컨설팅도 해 드립니다.

시카고 지역에서 명문 학군으로 유명한 부촌 노스부룩 (Northbrook, IL) 에 위치한 아이비 학원에서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2019-10-21T16:10:32+00:00